메인가기

상단으로 이동


자세히보기 ▶
[ 개인정보수집 및 사용 ]
  • - 목적 : 상담 및 지원
  • - 수집 : 이름, 전화번호
  • - 보유기간 : 목적 달성 시 지체없이 폐기

홍희통닭 블로그 고객후기

홍희통닭 | 2017.04.20 | 조회 1025





안녕하세요
치맥이 땡기는 밤입니다!ㅋㅋㅋ

오늘 간만에 맛집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용

오랜만에 하다보니 엄청 낯선느낌이네용 ㅋㅋㅋㅋㅋ


                



제가오늘 포스팅할 곳은 홍희통닭 봉담와우리점!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처음보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런곳이 있었구나!

검색해보니까 지점이 꽤 많더라구요

                



아기자기한 매장

매장이 아담해서 자리가 없진 않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좌석이 많아서 좋았어요!

                


안쪽에서 바깥쪽을 보면 매장은 이런모습 입니당



메뉴판은 요로코롬

                



가장 기본이되는 메뉴는 홍희쌀통닭 9,500원
통닭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술안주 메뉴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해물짬뽕탕 먹어보고싶네여... 얼큰한게 급 땡긴다

                



사실, 친구가 치킨집을 오픈한거랍니당
그래서 홍보차 간만에 포스팅을ㅋㅋㅋㅋㅋ
그래서 개업축하화분 사왔어용ㅎㅎㅎ 매장에 화분이 얼마나 많이 쌓여있던지!


일단, 홍희쌀통닭을 시켜 보았습니다!

                



옛날통닭이예요
쌀통닭이라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배도 고파서 진짜 폭풍흡입 ㅋㅋㅋㅋㅋ


그리고 감자튀김에 환장하는 저
감자튀김도 시켜 보았습니다!

                


허니버터/시즈/양파/오리지널 4가지 맛을 선택할수있어요
저는 허니버터로 선택!
두툼하고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나요...
차끌고온것만 아니었어도 맥주에 폭풍흡입 했을텐데 살짝 아쉽습니당... 또르르


그리고 마지막으로  홍희양념통닭!

                


바삭한 쌀통닭에 양념을 듬뿍 묻혀 먹는 맛도 일품!


봉담 센트럴 푸르지오, 휴먼빌, 아이파크 등등...
주변에 아파트가 밀집되어있어서 장사 정말 잘될것같아여 ㅋㅋㅋ 완전 좋은 입지
거기에 맛도좋고 친절하기까지 >_< 대박터졌으면 좋겠네용

젊고이쁜 아가씨가 튀겨주는 맛깔나는 통닭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출처] 맛있고 저렴한 치킨 추천, 봉담맛집 홍희통닭 봉담와우리점|작성자 류꽃분

http://ryuggotbun.blog.me/220955822798



--

 

밀가루 제로우리 쌀 파우더 사용으로 단골 형성!

 

최소자본 300만원 가성비 창업이 가능합니다.

 

맛과 마진율로 원금회수 기간이 짧습니다.

 

기존 인테리어 그대로 자율시공 하십시오.

 


http://홍희통닭.kr

 


장사해본 분들이 인정한 홍희통닭

 


<창업문의>

 

1833-9612



소자본치킨창업 업종전환창업 요즘뜨는창업 치킨프랜차이즈 업종변경창업 치킨매출 치킨창업성공사례 투마리나치킨 투존치킨 부뚜막치킨 순수치킨 노랑통닭 조선통닭 허대구통닭 장모님통닭 처갓집통닭 치킨브랜드순위 치킨프랜차이즈순위 치킨프랜차이즈업체 닭강정프랜차이즈 치킨집창업 디디치킨 네네치킨 순살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또봉이치킨 또봉이통닭 옛날통닭 부부창업남자소자본창업유망프랜차이즈가맹점모집가맹점모집대행프랜차이즈영업프랜차이즈영업대행프랜차이즈가맹사업지코바치킨 지코바숯불양념치킨

체인점모집체인점모집대행프랜차이즈인큐베이팅가맹점모집광고,

프렌차이즈인큐베이팅프렌차이즈영업프렌차이즈영업대행프렌차이즈가맹사업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